바이든 ‘키이우 깜짝 방문’과 신냉전

  

〉 27개월 만에 해제되는 마스크 의무 착용 명확한 지침 규정해 자율 방역 이끌어야 오늘부터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조치가 해제된다.

한데 이런 이점을 중국이 더는 챙기기 어렵게 되는 것이다.중국인은 아직 부자가 되지 않았는데 몸은 이미 늙고 말았다는 ‘미부선로(未富先老)라는 말을 탄식처럼 내뱉곤 한다.

바이든 ‘키이우 깜짝 방문’과 신냉전

그리고 2019년엔 14억을 넘어섰다.이후 오랜 세월 5000만 내외를 오가다 명대 6000만을 넘어선 뒤 청대 들어 급증했다.첫 번째는 상징적인 의미로 ‘세계 최대의 인구 대국이란 타이틀을 상실하게 됐다는 점이다.

바이든 ‘키이우 깜짝 방문’과 신냉전

이와 관련 일본경제연구센터의 지난 3년에 걸친 중국 GDP 예측이 흥미롭다.한데 이젠 중국이 미국을 넘어설 만큼 아직 강해지지 않았는데 벌써 쇠락의 길에 들어선 게 아닌가 하는 ‘미강선쇠(未强先衰)의 한탄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바이든 ‘키이우 깜짝 방문’과 신냉전

두 번째는 중국이 누려온 ‘인구 보너스가 상실되며 중국 경제에 직격탄을 날릴 것이란 점이다.

그런 중국의 전국시대 인구는 2000만 정도로 추산된다.모든 구성원이 동참해 담벼락을 허물고 100년을 내다보는 통합 전략을 짜는 방법을 훈련받지 못했다.

2022년 ‘NASA 전략계획에는 백악관이 규정한 프레임워크 이행을 위한 세부 내용이 포함됐으며.그러나 전문가들은 대부분 동의하지 않는다.

‘마션은 490만에 그쳤다.한국에는 경제정책을 전담하는 50년 된 국책기관과 10개 넘는 민간 경제연구소가 있다.

8




Flink  :  

Link  :  

> 멍멍이와 야옹이를 위한 건강한 디저트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尹 국민 생명 볼모삼는 전공의·의대생 집단행동 안돼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속보] 중국, 기준금리 6개월 만에 전격 인하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투기 대상이던 블록체인, 신규 비즈니스가 몰려온다연봉 반토막 강백호, 캠프도 지각 합류SKC(011790) 15.4Q 실적발표회집주인 신분증만 믿었다간 전세금 잃어카니 "노딜 브렉시트 영국 침체 위험 키워"카니 "노딜 브렉시트 영국 침체 위험 키워"文정부 靑인사 "성남공항 통해 달러뭉치 北으로 나갔다"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9일)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독일 12월 산업생산 전월비 0.4%↓…전망치 하회첫 공식훈련 시작한 이정후, "7개월 만에 처음 보는 공이…"손가락 보호대 찬 손흥민, 전지현 만나 "감사합니다"…무슨 일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BOE, 기준금리 동결…올해 성장률 전망치 1.2%로 하향(상보)2018 블록체인 파트너스 서밋, 오는 21일 개최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중국 기준금리 인하에도…원화 가치 또 하락 한경 외환시장 워치빌라 전세가율 70%로 급락…아파트는 6개월째 상승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돈잔치 금융권, 힘든 국민의 고통분담 요구에 귀 기울여라일본 장기금리, 30년물 입찰 뒤 상승폭 확대삼일제약(000520) 2016.02.16 탐방보고서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